대메뉴 바로 가기 본문 바로 가기

메인으로arrow센터소식arrow새소식

새소식

새소식 게시물 상세,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게시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국립국제교육원 영어교육센터, 유튜브 구독 이벤트 실시
작성자 : jejueec_shk   작성일 : 22.05.19   조회수 : 288

[보도일시] 2022년 5월 17일( 화)

[보도매체] 시사종합신문

[기사URL] http://sisatotalnews.com/article.asp?aid=1652743895170027003

 

국립국제교육원 영어교육센터, 유튜브 구독 이벤트 실시


2022_SNS이벤트-001 (2).png



국립국제교육원 영어교육센터(원장 김영곤)는 17일부터 유튜브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어교육센터의 유튜브 채널의 인지도를 높이고 구독자 유입을 통해 제주뿐만 아니라 전 국민에게 영어교육센터를 소개하고 재미있는 영어교육 콘텐츠 및 센터의 다양한 사업들을 알리고자 추진한다.


영어교육센터 유튜브 채널에 구독을 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구독 인증샷을 구글폼에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발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며, 10명은 치킨과 콜라세트 상품권을, 4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6월 3일 영어교육센터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수경 영어교육센터장은 “영어교육센터가 위치한 제주도의 특색을 살려 제주의 문화유산과 지역소개를 영어교육 콘텐츠로 만든 제주영어교육센터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영어교육센터는 교육부 소속 국립국제교육원의 부설 기관으로 도서 및 산간벽지, 차 상위계층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 지역주민,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상용화교육」과 초·중등학교 영어교사를 대상으로 「영어교사 심화연수」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의 영어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전글 [보도자료] 제주도의 자연과 역사를 배우는 영어 교사 맞춤형 연수 실시
다음글 국립국제교육원(영어교육센터)와 백석고등학교 업무협약 체결(22.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