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 가기 본문 바로 가기

메인으로arrow센터소식arrow새소식

새소식

새소식 게시물 상세,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게시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초중고생 대상 글로벌 영어캠프 인기
작성자 : jejueec_shk   작성일 : 23.06.07   조회수 : 174

[보도자료] 초중고생 대상 글로벌 영어캠프 인기


[보도일시] 2023년 5월 30일(화) 

[보도매체] 제주매일

[기사URL] http://www.jejumaeil.net/news/articleView.html?idxno=326806


제주국제영어교육도시내 국립국제교육원 영어교육센터, 221명 대상 운영

 

보도_0530.PNG
글로벌리더 영어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안덕면 사계리 해안에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해안가 정화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주국제영어교육도시에 건건립한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원장 류혜숙) 영어교육센터가 차세대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도내에서 영어캠프를 실시해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영어교육센터는 지난 4~5월 두달동안 국내 9개 초중고에서 총 221명을 대상으로 차세대 글로벌리더 영어캠프를 실시했다.


차세대 글로벌리더 영어캠프는 국립국제교육원의 영어교육센터가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기획하고 운영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영어캠프는 학습 격차를 해소하고, 상호존중과 배려 속에서 학습 습관을 형성하여 실력과 인성을 모두 갖춘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학습자들의 다양한 수준과 요구에 맞추어 구성된 다채로운 활동과 교육 컨텐츠를 제공해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참가한 학생들은 영어캠프 동안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통해 소통과 리더십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가졌다. 다양한 대화, 토론, 문제 해결, 프로젝트 등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와 협업 능력을 촉진시키며, 문제 해결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께 키워나갈 수 있었다.


영어교육센터 김수경 센터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자기계발과 국제적인 경쟁력 향상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보도자료] 지리산 산골 아이들의 반란, 글로벌 인재로 첫발을 내디다
다음글 [보도자료] 교토한국교육원·국립국제교육원. 재일동포 제주 역사탐방연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