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 가기 본문 바로 가기

메인으로arrow센터소식arrowQ&A

Q&A

Q&A 게시물 상세,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게시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상위 한부모입니다." [답변]
작성자 : 국립국제교육원 영어교육센터   작성일 : 18.04.02   조회수 : 804

안녕하십니까,

 

영어교육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영어교육센터는 영어교육 정책 지원 및 영어 교육연수 특성화 프로그램 운영 전문기관으로써 사회적 배려대상 학생의 교육 지원을 통해 교육희망사다리역할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사업 초기 센터 인근 제주 지역, 제주 도서 지역에 있는 소외계층 학생들에 한해 영어 캠프 기회를 제공하였으나, ‘17년부터 전국에 있는 차상위계층 및 다문화자녀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민원인께서 교육지원 한 눈에홈페이지에서 보신 내용은 센터의 협력기관(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아시아교류협회 등)과 연간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들입니다.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대상자 500명은 사회적 배려대상(저소득층.다문화가정.농산어촌) 학생교육프로그램이 현재까지 확정된 인원이며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와 공동 운영할 계획입니다.

교육대상자는 개인 신청이 아닌 지자체와 아동센터의 추천을 받아 선발하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초등학생(4~6학년)을 대상으로 제주도 학생 200, 그 외 지역 학생 300명을 선발하여 4월부터 연수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이번 문의와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영어교육센터 관리팀(064-793-510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영어교육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가정에 행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영어 원어민 강사 lock
다음글 저소득층 청소년 영어캠프 언제 열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