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 가기 본문 바로 가기

메인으로arrow센터소식arrowQ&A

Q&A

Q&A 게시물 상세, 게시물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게시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운영요일 및 이용시간
작성자 : 서희경   작성일 : 22.02.10   조회수 : 421
영도내 거주중인 학부모 입니다. 아이들이 학교가는 시간 빼고는 도서관 이용이 가능한 시간이 아예없는데 여기는 학생을 위한 공간은 아닌건가요? 영어도서관은 만들어놓고 하루종일 서기라는 사람은 할일없이 빈 도서관을 지키고만 있던데 차라리 학생이 이용가능하게 평일은 저녁8시까지 운영시간을 늘리고 주말 하루정도는 오픈해야 한다고 봅니다! 누구를 위해 만들어진 공간인지 참 알다가도 모를 시설입니다!
==================== 답 변 ====================

 

안녕하십니까? 저희 영어교육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의견 주신 도서실 이용시간과 관련하여 답변 드립니다.

 

저희 도서실은 국립국제교육원 부설 영어교육 연수기관인 영어교육센터의 영어교육 연수 및 국가영어교육 정책개발 기능을 수행하고자 조성되었습니다.

 

운영목적은 영어교육연수 및 영어정책 연구를 위한 자료수집과 열람이며 이용대상은 영어교육 정책개발 연구진 및 직원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본 도서실은 영어 상용화 인프라 구축을 위해 일부 개방하여 운영 중인 사항으로 일반 공공도서관과는 운영 목적이나 대상이 상이하나

 

현재 지역주민의 편의(영어교육도시 내 공공도서관 부재 등)제공을 위하여 개방하고 있는 것입니다. (추후 본 운영목적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서실에 전담인력이나 예산이 따로 편성 되어있지 않고, 행정직원이 다른 업무와 함께 도서실 운영과 일반 행정업무를 병행하며 근무하다 보니,

도서실 개방시간은 평일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점심시간은 무인대출(수기)로 운영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도서실 이용시간에 대해 불편하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리며내부적으로도 일부 요일 연장운영에 관련하여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영어교육센터 도서실(064-793-525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도서관 운영요일 및 이용시간
다음글 영어교육센터 파견 문의 lock